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오디오 뉴스

오디오 뉴스

TaraLabs(타라랩) The Zero Evolution w/HFX Ground Station 인터케이블 입고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미국 국적의 하이엔드 케이블 제조사인 TaraLabs(타라랩) 사의 인터케이블 모델 중 최상위에서 2번째 제품인 The Zero Evolution w/HFX Ground Station 제품이 입고가 되었습니다.

제품은 XLR과 RCA 두 제품 출시하지만 입고된 제품은 XLR 제품입니다. TaraLabs(타라랩) The Zero Evolution w/HFX Ground Station 제품은 75% 증가된 대역폭과 2.5pF의 놀라운 정전 용량으로 가능한 가장 넓은 다이내믹 레인지를 생성하는 완전히 낮은 노이즈 플로어를 제공합니다.


TaraLabs(타라랩) 사의 SAOF-8N 99.999999% 인라인 광택 도체는 당사의 새로운 독점 Liquid-film™ 유전체를 사용합니다. Zero Evolution에는 새로운 유연한 공기 튜브 기술로 인하여 어택, 서스테인, 딜레이의 미세한 뉘앙스가 드러나고 미묘한 고주파 디테일이 극도로 드러나는 사운드가 탄생합니다.

TaraLabs(타라랩) 제품같은 경우 복제품 즉 짝퉁이 시중에 많이 돌아 다니고 있습니다. 제품을 구매하실때 TaraLabs(타라랩) 정품 씰과 시리얼 번호를 확인 하시며 TaraLabs(타라랩) 공식 대리점에서 구매를 하시는 것이 가장 안전한 방법입니다.


접지박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