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오디오 뉴스

오디오 뉴스

TaraLabs The Muse w/HFX Ground Station(타라랩 더 뮤즈 그라운드 스테이션) 입고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안녕하세요 오디오아트입니다. 미국 국적의 하이엔드 케이블 제조사인 TaraLabs(타라랩) 사의 The Muse w/HFX Ground Station(더 뮤즈 그라운드 스테이션) 제품이 입고가 되었습니다.



The Muse 인터케이블은 기본에 충실함에 초점을 맞춘 케이블로 공간감과 고역의 개방감을 탁월하게 보여주며 낮은 노이즈 플로어 및 레이저로 보안되어 왜곡과 청취자의 피로도가 없는 청취 환경을 제공해줍니다. 이러한 수준의 성능을 달성하기 위해 The Muse(더 뮤즈) 인터케이블은 TaraLabs(타라랩) 사의 독자적인 재료와 정밀 측정, 가공 및 절단 부터 시작하여 정밀한 제작 공적을 거칩니다. 코어 도체는 99.999999%의 고순도의 8N 직사각형 고체 구리로 제작이 되었습니다.


신호의 순도를 더 향상시키기 위해 도체를 손으로 연마하고 TaraLabs(타라랩) 사의 고유 액체 유전체로 코팅을 하였으며 산화를 방지합니다. 제작된 도체는 PTFE 테프론 루멘 공기 튜브에 삽입되어 최적의 신호 전송을 보여줍니다.



The Muse(더 뮤즈) 인터케이블은 TaraLabs(타라랩)사의 HFX 그라운드 스테이션 시스템이 장착이 되어 있어 신호 무결성을 유지하는 케이블의 기능을 더욱 더 향상시켜 몰입감과 매력적인 사운드를 보여줍니다.



페브릭 소재의 가방에 담겨져 배송이 옵니다.

가방 손잡이에 정품 카드가 달려 있으며 제품을 열게 되면 윗 주머니에 보증서와 HFX 그라운드 스테이션 연장선과 접지선이 동봉 되어 있습니다. TaraLabs(타라랩) 케이블은 위조품이 워낙 많기 때문에 TaraLabs(타라랩) 공식 대리점에서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안전하게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XLR단자와 HFX그라운드 스테이션의 모습입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